ONE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내부 전쟁 발표

 

와우(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10번째 확장팩 내부 전쟁이 발표되었습니다. 내부 전쟁은 2024년 가을에 출시될 예정으로 세계혼 서사시(Worldsoul sage)의 첫 확장팩입니다.

 

아제로스 지하 세계로의 모험을 준비하세요. 경이로 가득한 지하 세계를 만나고, 새로운 토석인 동맹 종족의 신뢰를 얻고, 어둠 속에 도사리는 고대의 악에 맞설 준비를 해야 합니다.

 

세계혼 서사시의 시작

장대한 모험의 날개가 3편의 확장팩에 걸쳐 활짝 펼쳐집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년 역사를 기념하고,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아제로스의 기반이 되어줄 이야기에 동참해 보세요.


광활한 아제로스의 심연 탐험

깊은 땅속 세계로 여행을 떠나, 티탄이 벼려낸 토석인의 고향 카즈 알가르의 드넓은 네 지역을 탐험해 보세요. 판다리아 서부 해안에서 떨어진 도른의 섬에서 모험을 시작하고, 울리는 심연으로 하강하세요. 신성한 협곡의 찬란한 경치 앞에서 경외감에 잠기고, 네루비안 사회의 지고한 수도 아즈카헤트로 뛰어들어 보세요.


셀 수 없이 많은 참신한 콘텐츠

토석인의 신뢰를 얻어 완전히 새로운 동맹 종족을 해제하세요. 혼자 혹은 최대 4인의 친구와 함께 새로운 간이 야외 인스턴스 구렁을 살펴보세요. NPC 동료와 함께 둘러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힘을 길러 80 레벨을 달성하고, 영웅 특성 계통도로 새로운 능력을 손에 넣으세요. 전투부대 시스템을 통해 여러 캐릭터와 진행 상황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역동적 비행이 기존 수백 가지 탈것에 적용되어 하늘을 누빌 수 있습니다.

 

새로운 종족 : 토석인

동맹 종족 추가 문구를 보고 많은 기대를 모았으나, 드워프 마크 3이라는 실망스러운 평가를 받고 있다. 설정상으로는 오히려 토석인이 원조이기는 하지만, 만아리 에레다르도 일반 드레나이의 추가 커스타마이징 옵션으로 등장하는 패치 기조에 역행한다는 것이다.

 

새로운 지역

  • 아즈카헤트
    네루비안 사회의 정점입니다. 바로 이곳에서 공허의 전령 잘아타스가 무적의 군대를 만들기 위해 네루비안 병력들을 모으고, 돌연변이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 도른의 섬
    판다리아 서부 해안에서 떨어진 곳, 토석인의 고향 카즈 알가르를 발견하십시오. 토석인의 수도 도르노갈은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새로운 만남의 장이 될 것입니다.
  • 울리는 심연
    이 거대한 동굴은 오래된 거대 티탄 기계를 관리하는 토석인, 기계예언자들의 보금자리입니다.
  • 신성한 협곡
    중앙에 자리한 거대한 수정이 빛을 발산하는 이 찬란한 지하 지역은 아라시의 고향입니다. 지난 수백 년 동안 네루비안과 사투를 벌여온 인간 부족입니다.
    이미 오래 전 멸망한 것으로 알려진 그 아라시의 잔존 세력으로 추정된다. 과거 인간 문명답게 다소 투박하지만 익숙한 디자인이 다수 등장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Rl2HnL6H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