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도적 회전 칼날 빌드는 현재 시즌2 피의 시즌 최고의 빌드 중 하나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레벨링이나 파밍 스피드, 엔드게임, 우비킬 등 모든 부분에서 완벽한 이 빌드의 스킬, 장비, 전문성, 정복자에 대한 최적의 설정하세요.
회전 칼날 빌드 장점 & 단점
장점 | 단점 |
높은 단일 대상 버스트 데미지 | 지역 피해 감소 |
빠른 던전 진행을 위한 빠른 움직임 | 근접 거리 필요 |
개별 대상을 완전히 처치 | 여러 적에 대한 생존 가능성 부족 |
피의 시즌
시즌 2 패치 업데이트
회전 칼날 빌드와 관련된 시즌 2 업데이트(패치 1.2.0)의 변경 사항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 저항은 이제 누적되어 추가 소스가 추가될 때마다 더 이상 효과가 떨어지지 않으며 비물리적 피해 감소에 전체 가치를 부여합니다. 장비, 엘릭서, 파라곤의 저항 값이 증가하여 새로운 70% 상한선에 더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능은 이제 보상하기 위해 0.05% 모든 저항 대신 지능 1당 +0.025% 모든 저항을 제공합니다.
- 치명타 및 취약 피해 증가 속성은 이제 곱셈이 아닌 다른 피해 증가와 합산됩니다. 이 변경 사항은 치명타 피해와 취약 피해를 다른 피해 증가 옵션과 비슷하게 만들기 위한 너프입니다. 모든 클래스가 이 변경의 영향을 받으므로 반드시 다른 클래스에 비해 소서러가 약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 방어구는 더 이상 비물리적 피해 감소에 기여하지 않으며 이제 물리 피해에 대한 피해만 감소시킵니다.
- +% 총 방어구 속성이 160% 증가했습니다.
- 불순종의 측면불순종의 측면– 방어도 % 값이 방어도 최대 +30%에서 방어도 +66%로 증가되었습니다.
- 근접 전투
- 피해 계산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이전 : Marksman 이나 Cutthroat Skills로 근접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8초 동안 10%(추가 피해) [+]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두 공격 속도 보너스가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군중 제어 대상에 대한 피해가 30% [x] 증가합니다.
- 신규 : Marksman 또는 Cutthroat Skills로 근접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8초 동안 10% [+]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두 공격 속도 보너스가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귀하가 입히는 피해는 군중 제어 피해에 대한 보너스 총량의 40%[x]만큼 증가합니다. - 비난 : 부상당한 적에 대한 치명타 확률 속성이 치명타 피해로 대체되었습니다.
- 행운의 적중 : 행운의 히트, 생명력 회복 기회가 4초 동안 데미지를 얻을 확률로 대체되었습니다.
흡혈귀의 힘 추천 목록
시즌 2 테마에는 빌드 변경 보너스를 제공하는 흡혈귀의 힘이 도입되었습니다. 흡혈귀 적에게서 얻은 강력한 혈액을 사용하여 흡혈귀의 힘을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장착한 가슴 갑옷, 바지, 장갑, 부츠, 투구 에 파워에 나열된 활성화 비용과 일치하는 적절한 조약 (야성, 신성, 영원) 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새로운 능력을 보완하기 위해 흡혈 저주 상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흡혈 저주의 영향을 받은 적을 죽이면 적의 영혼이 저장됩니다. 방어, 섬뜩함, 민첩 스킬을 시전하면 저장된 영혼이 방출되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최대 8개의 영혼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은 회전 칼날 도적의 흡혈귀의 힘 추천 목록입니다.
- 탈태 (야성 2, 신성 2, 영원 2) : 피하기를 사용하면 박쥐 구름으로 변해 4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경로에 있는 적은 160%의 물리 피해를 받고 흡혈귀의 저주에 걸립니다.
- 저주받은 손길 (신성 6) : (행운의 적중) 최대 44%의 확률로 적에게 흡혈귀의 저주를 겁니다. 저주에 걸린 적은 15%의 확률로 주변의 다른 적에게 저주를 퍼뜨립니다. 흡혈귀의 저주로 보관한 영혼이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합니다.
- 약육강식 (야성 2) :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 증가합니다. 다른 흡혈귀의 힘으로부터 흡혈귀의 저주에 걸린 적은 취약해집니다.
- 지배 (야성 1) : 기절, 이동 불가, 빙결, 또는 공포에 걸린 적에게 주는 피해가 24% 증가합니다. 해당 적이 추가로 부상 상태이며 정예가 아닌 적이라면 즉사합니다.
- 핏빛 보호대 (신성 1, 영원 1) : 적을 처치하면 기본 생명력의 6%만큼 보강됩니다. 보강 상태일 때 현재 생명력이 최대 생명력의 절반보다 높으면 8%의 극대화 확률을 얻습니다.
- 예견 (신성 1) :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궁극기 기술이 지속 피해 효과의 영향을 받는 주위의 적 하나당 12%의 피해 증가 효과를 얻습니다.
- 탄력 (영원 2) : 2%의 생명력을 잃을 때마다 1%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걸신 (야성 3) : ( 행운의 적중) 최대 20%의 확률로 6초 동안 공격 속도가 전체 이동 속도의 40%만큼 증가합니다.
스킬 포인트
전문화
내면의 시야 : 표식이 붙은 적을 공격하면 내면의 시야 게이지가 차오릅니다. 게이지가 가득 차면 4초 동안 기력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복자
정복자 시스템은 레벨 50에 도달한 후 잠금 해제되며 캐릭터 파워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정복자 보드 내에는 사소한 능력치 향상부터 다음과 같은 다양한 보너스가 있습니다.
도적 회전 칼날 빌드 정복자 룬은 종결자, 통제, 본거지, 약화, 추적자를 추천합니다.
최종 장비 선택 및 옵션 우선 순위
장비 | 중요 옵션 |
무기 | + DPS 값, 취약한 피해, 민첩성, 군중 제어 적에 대한 피해 + 가까운 적에 대한 피해, 핵심 스킬 피해 + 치명타 피해, 기절/멍한 적에 대한 피해 |
투구 | + 기본 공격 속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방어구 + 최대 생명력 + 최대 에너지 + 군중 제어 지속 시간 + 민첩성 |
갑옷 | + 방어구, 피해 감소, 가까운 적으로부터의 DR, 멀리 있는 적으로부터의 DR + 최대 생명력 + 민첩성 + 쌍수 무기 피해, 자상 스킬 피해, 피해, 물리 피해 |
장갑 | + 회전 칼날 등급, 공격 속도 및 치명타 확률 + 민첩성, 부상당한 적에 대한 치명타 확률 + 행운의 적중 확률, 주요 자원을 복원하는 LHC + 부상당한 적에 대한 피해 |
바지 | + 방어구, 피해 감소, 가까운 적의 DR, 먼 적의 DR + 최대 생명력, 회피 기회, 가까운 적에 대한 DC + 민첩성 |
신발 | + 자원 소모 감소 + 이동 속도, 대시 등급 + 민첩성, 회피 확률, 원거리 적에 대한 DC + 부상 시 피해 감소 |
목걸이 | + 자원 소모 감소 + 악의 순위, 악용 또는 무기 마스터리 패시브 + 쿨다운 감소, 방어구, 이동 속도 + 피해 감소, 원거리, 가까운 적 또는 부상 시 DR + % 민첩성 + 부상당한 적에 대한 치명타 확률 + 군중 제어 지속 시간 + 데미지, 자상 스킬 데미지, 양손무기 데미지 |
반지 | + 치명타 확률, 취약 피해 , 군중 제어 적에 대한 피해 + 가까운 적에 대한 피해, 최대 생명력 + 최대 에너지, 자원 생성, 행운의 적중 확률 |
위상 선택 및 부여 장비 선택
장비 | 위상 이름 | 설명 |
원거리 무기 (+100% 보너스 효과) |
칼춤꾼의 위상 | 회전 칼날이 돌아온 후 짧은 시간 동안 궤도를 돌며, 적중당 회전 칼날이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10 - 15]%만큼 피해를 줍니다. 칼날이 돌아오는 거리에 따라, 궤도 피해가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최대 [20 - 30]%까지 증가합니다. |
목걸이 (+50% 보너스 효과) |
검의 달인 위상 |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10 -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 효과를 발휘합니다. |
양손 무기 슬롯 #1 | 한 맺힌 위상 | 행운의 적중: 적을 취약하게 만들면 최대 [40 - 60]% 확률로 3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3%만큼, 최대 9%까지 증가합니다. |
양손 무기 슬롯 #2, 반지, 장갑 | 기대하는 자의 위상 |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5 - 10]%만큼,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양손 무기 슬롯 #2, 반지, 장갑 | 재빠른 위상 |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15 - 30]% 증가합니다. |
양손 무기 슬롯 #2, 반지, 장갑 | 가속하는 위상 | 핵심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15 - 25]% 증가합니다. |
양손 무기 슬롯 #2, 반지, 장갑 | 응보의 위상 | 원거리에 있는 적이 자신을 적중시킬 때 8%의 확률로 2초 동안 기절합니다. 기절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 20]% 증가합니다. |
투구, 갑옷, 바지 | 사기꾼의 위상 |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받는 피해가 [15.0 - 25.0]% 감소합니다.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받을 때마다 2초 동안 1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투구, 갑옷, 바지 | 위세의 위상 | 기본 기술이 [2.0 - 6.0]초 동안 2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투구, 갑옷, 바지 | 불복의 위상 |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4초 동안 [0.25 - 0.5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5.00 - 30.00]%까지 중첩됩니다. |
신발 | 유린자의 위상 | 그림자 걸음이 추가 충전을 얻습니다. 그림자 걸음으로 적을 처치하면 충전을 하나 돌려받고 2초 동안 그림자 걸음이 주는 피해가 [1 – 6]%만큼, 최대 [5 – 30]%까지 증가합니다. |
고유 아이템
- 규탄(단검) : 연계 점수 3점을 소모하면 핵심 기술의 피해가 [20~40]% 증가한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본 기술이 30% 확률로 연계 점수 3점을 생성한다.
- 참회의 경갑(부츠) :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하는 서리의 흔적을 남긴다. 오한을 느끼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7~10]% 증가한다.
보석 선택
- 무기 : 에메랄드 보석 (취약한 적 극대화 피해 증가)
- 갑옷 : 루비 보석 (최대 생명력 증가), 토파즈 보석 (제어 방해 효과를 받을 때 피해 감소)
- 목걸이 or 반지 : 해골 보석 (방어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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