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시즌2 피의 시즌에서는 새로운 엔드 컨텐츠인 우두머리가 추가됩니다.
우두머리는 두리엘, 그리구아르, 바르샨의 메아리, 군주 지르, 얼음 속의 야수 총 5명이며 각 보스들은 상위 월드 단계의 재료를 모아 소환 가능합니다. 각 보스를 처치하면 특정 고유 아이템과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두리엘
보스 소환 : 그리구아르와 바르샨을 잡아 획득할 수 있는 재료로 고통의 군주 두리엘의 메아리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이름 | 설명 |
우버 유니크 | |
셀리그의 녹은 심장 | 100%의 최대 자원을 최대 자원을 얻는다. 추가로, 피해를 받을 때 잃을 생명력 1%마다 자원이 대신 [3~6]만큼 소모된다. |
안다리엘의 두개골 | (행운의 적중) 최대 [15~20]% 확률로 독발을 발동하여 범위 내의 적들에게 5초에 걸쳐 중독 피해를 준다. |
할리퀸의 관모 | [10~20]%의 피해 감소를 얻는다. 추가로, 모든 기술 등급이 +4 상승한다. |
별 없는 하늘의 반지 | 핵심 기술을 연속으로 시전할 때마다 다음 핵심 기술의 자원 소모량이 [8~12]%만큼, 최대 40%까지 감소한다. |
궤멸자(야만용사, 강령술사, 도적) | (행운의 적중) 자신의 기술이 [10~20]% 확률로 주위 적에게 N 만큼의 암흑 피해를 주고 5초 동안 적이 주는 피해를 20% 감소시킨다. |
한아비(야만용사, 강령술사) | 자신의 극대화 피해가 [60~100]% 증가한다. |
아발리온 - 라이칸더의 창(드루이드, 원소술사) | 정예 처치 후 [10~20]초 동안 무작위 신단 효과를 얻는다. 30초에 한번씩만 발동한다. |
고유 유니크 | |
푸른 서슬 |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이 최대 20% 확률로 적들을 3초 동안 빙결시키고 [2,360~4,720]의 냉기 피해를 준다. |
폭풍의 포효 | (행운의 적중) 폭풍 기술이 최대 [15~25]% 확률로 영력을 4 부여한다. 기본 폭풍 기술이 늑대인간 기술로도 취급된다. |
검은 강 | 시체 폭발이 첫 시체의 주위에 있는 시체를 최대 4구 추가로 소모하여, 추가 시체 1구당 주는 피해가 N% 증가하고 반경이 [21~25]% 커진다. |
이름 없는 자의 머리쓰개 | 군중 제어 영향을 받는 적을 상대로 행운의 적중 확률이 [15~25]% 증가한다. |
화염흉터 |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주기적으로 적들에게 이끌리는 잿불을 쏘아 각각 N의 화염 피해를 준다. |
전류의 성자 그리구아르
보스 소환 : 지옥 물결 내 고통받는 선물에서 살아있는 강철을 모아 소환합니다.
이름 | 설명 |
참회의 경갑 |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하는 서리의 흔적을 남긴다. 오한을 느끼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7~10]% 증가한다. |
라말라드니의 역작 | 보유한 분노 1당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술이 주는 피해가 [0.1~0.3]% 증가하지만, 매 초 분노를 2 잃는다. |
하로가스의 분노 | (행운의 적중) 정예에게 출혈을 유발할 때마다 최대 [20~40]% 확률로 비 궁극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한다. |
선조의 맹세 | 강철 손아귀가 사슬을 2개 추가로 던진다. 강철 손아귀에 적중당한 적은 3초 동안 [55~65]% 감속된다. |
전투 무아지경 | 광분의 최대 중첩이 2 증가한다. 광분 중첩이 최대일 때, 다른 기술들의 공격 속도가 [10~20]% 증가한다. |
도살자의 식칼 | (행운의 적중) 적에게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100% 확률로 해당 적이 4초 동안 공포에 질리고 [40~70]% 감속된다. |
만족을 모르는 분노 | 곰인간 형상이 진정한 형상이 되며, 모든 곰인간 기술 등급이 +2 상승한다. |
사냥꾼의 정점 | 번신 기술로 대상을 처치하면 다음 보너스를 얻는다. - 늑대인간 [다음 비 궁극기 곰인간 기술이 자원을 소모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진다] - 곰인간 [다음 늑대인간 기술로 처음 피해를 주면 생명력을 N 만큼 회복한다] |
차오르는 철월 |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1~2.5] 초 동안 은폐를 얻는다. 공격으로 은폐 상태를 깨면 2초 동안 공격이 확정적으로 극대화 적중하는 매복을 부여한다. |
피 장인의 흉갑 | 피의 구슬을 [5~10] 개 습득할 때, 뼈 영혼이 자원 소모 없이 생성되어, 현재 생명력 비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준다. |
아래에서 들려오는 울부짖음 | 시체 폭발이 즉시 터지지 않고 무작위 적에게 돌진하여 폭발하는 폭발성 해골을 소환한다. 시체 폭발의 피해가 [30~40]% 증가한다. |
텅 빈 무덤의 경갑 | 절단의 악령이 이동하면서 아래에 더럽혀진 지대를 남겨, 2초에 걸쳐 적들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준다. |
하칸의 말 | 화살비에 항상 모든 주입 기술이 주입된다. |
그림자의 매듭끈 | (행운의 적중) 명사수 또는 암살 기술로 취약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20~30]% 확률로 자신의 공격을 흉내내는 복제된 그림자를 소환한다. |
바람살 | (행운의 적중) 이 무기로 가한 공격이 적중하면 [10~20]% 확률로 피해가 2배로 증가하고 대상을 밀쳐낸다. |
람 에센의 지팡이 | 번개 줄기가 적을 관통하지만 주는 피해가 [30~40]% 감소한다. |
얼음심장 브레이스 | 빙결된 상태에서 죽는 적이 [11~20]% 확률로 서릿발을 내뿜는다. |
계몽자의 장갑 | 화염구가 이동하면서 튕겨 바닥에 부딪힐 때마다 폭발하지만, 폭발이 주는 피해는 [65~75]% 감소한다. |
바르샨의 메아리
보스 소환 : 속삭임의 나무 보상을 통해 신체 부위를 전부 모아 소환합니다.
이름 | 설명 |
서리불꽃 | (행운의 적중) 최대 [15~25]% 확률로 적들을 2초 동안 빙결시킨다. |
어머니의 품 | 핵심 기술이 5마리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자원 소모량의 [20~40]%를 돌려받는다. |
심홍색의 전장 | 이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파열로 적 1마리 이상에게 피해를 주면 피 웅덩이가 생긴다. 피 웅덩이는 6초에 걸쳐 N의 출혈 피해를 준다. 웅덩이 안에 서 있는 적은 받는 출혈 피해가 N% 증가한다. |
만보 | 걸어 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가의 마지막 피해 보너스를 얻은 후, 자동으로 발 구르기를 시전하고 분노를 [32~50] 얻는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한다. |
고르의 파멸적인 손 보호구 | 소용돌이가 2초마다 폭발하며 끝난 후 주위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16~26]%를 화염 피해로 준다. |
미친 늑대의 환희 | 늑대인간 형상이 진정한 형상이 되며, 모든 늑대인간 기술 등급이 +2 상승한다. |
바실리의 기도 | 대지 기술이 이제 곰인간 기술로도 취급되며 자신을 N 만큼 보강한다. |
마녀의 큰지팡이 | 발톱이 폭풍 기술로 변하고 폭풍 강타도 시전해 원래 피해의 [120~150]%만큼 피해를 준다. |
피 말리는 비명 | 어둠 기술이 적에게 최대 40%의 오한을 느끼게 한다. (행운의 적중) 어둠 기술이 최대 100% 확률로 빙결된 대상을 상대로 [2~5]의 추가 정수를 생성한다. |
죽음 없는 얼굴 | 뼈 창이 이동하면서 폭발하는 메아리를 남겨 N의 피해를 준다. |
죽음예언자의 펜던트 | 피의 쇄도가 자신의 하수인들을 중심으로 작은 피 회오리를 시전하여 N의 피해를 준다. 피해는 최초 시전 시에 흡수 당하는 대상 1마리당 10%만큼, 최대 50% 증가한다. |
규탄 | 연계 점수 3점을 소모하면 핵심 기술의 피해가 [20~40]% 증가한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본 기술이 30% 확률로 연계 점수 3점을 생성한다. |
어둠속의 눈 | 죽음의 덫이 우두머리 또는 플레이어에게 적중하지 않을 경우 적을 처치할 때까지 계속 자동으로 충전된다. 하지만 죽음의 덫 재사용 대기시간이 [15~30]% 증가한다. |
하늘사냥꾼 | 적에게 처음 주는 직접 피해가 항상 극대화로 적중한다. 기술 시전 시점에서 정밀함 핵심 지속 효과 중첩이 최대일 경우 기력을 [15~25] 만큼 얻는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한다. |
끝없는 분노의 지팡이 | 화염구를 3번 시전할 때마다 2개의 추가 투사체가 발사된다. |
에수의 가보 | 극대화 확률이 자신의 이동 속도 보너스의 [15~25]%만큼 증가한다. |
무한의 의복 | 순간이동 사용 후, 근거리에 있는 적들이 자신에게 끌려와 [2~3] 초 동안 기절하지만,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증가한다. |
얼음 속의 야수
보스 소환 : 30단계 이상의 악몽 던전을 완료하고 정제된 공포를 획득해 비술사에게 빙하의 틈새 악몽의 인장을 제작해 만날 수 있습니다.
이름 | 설명 |
서리불꽃 | (행운의 적중) 최대 [15~25]% 확률로 적들을 2초 동안 빙결 시킨다. |
어머니의 품 | 핵심 기술이 5마리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자원 소모량의 [20~40]%를 돌려받는다. |
운명의 주먹 | 공격 시 무작위로 원래 피해의 1~N[200~300]%만큼 피해를 준다. |
심홍색의 전장 | 이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파열로 적 1마리 이상에게 피해를 주면 피 웅덩이가 생긴다. 피 웅덩이는 6초에 걸쳐 N의 출혈 피해를 준다. 웅덩이 안에 서 있는 적은 받는 출혈 피해가 N% 증가한다. |
만보 | 걸어 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가의 마지막 피해 보너스를 얻은 후, 자동으로 발 구르기를 시전하고 분노를 [32~50] 얻는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한다. |
선조의 맹세 | 강철 손아귀가 사슬을 2개 추가로 던진다. 강철 손아귀에 적중당한 적은 3초 동안 [55~65]% 감속된다. |
지옥망치 | 지각 변동이 바닥에 불을 붙이고 적을 불태워 3초에 걸쳐 N의 추가 피해를 준다. |
만족을 모르는 분노 | 곰인간 형상이 진정한 형상이 되며, 모든 곰인간 기술 등급이 +2 상승한다. |
사냥꾼의 정점 | 번신 기술로 대상을 처치하면 다음 보너스를 얻는다. - 늑대인간 [다음 비 궁극기 곰인간 기술이 자원을 소모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진다] - 곰인간 [다음 늑대인간 기술로 처음 피해를 주면 생명력을 N 만큼 회복한다] |
차오르는 철월 |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1~2.5] 초 동안 은폐를 얻는다. 공격으로 은폐 상태를 깨면 2초 동안 공격이 확정적으로 극대화 적중하는 매복을 부여한다. |
피 말리는 비명 | 어둠 기술이 적에게 최대 40%의 오한을 느끼게 한다. (행운의 적중) 어둠 기술이 최대 100% 확률로 빙결된 대상을 상대로 [2~5]의 추가 정수를 생성한다. |
아래에서 들려오는 울부짖음 | 시체 폭발이 즉시 터지지 않고 무작위 적에게 돌진하여 폭발하는 폭발성 해골을 소환한다. 시체 폭발의 피해가 [30~40]% 증가한다. |
죽음예언자의 펜던트 | 피의 쇄도가 자신의 하수인들을 중심으로 작은 피 회오리를 시전하여 N의 피해를 준다. 피해는 최초 시전 시에 흡수 당하는 대상 1마리당 10%만큼, 최대 50% 증가한다. |
규탄 | 연계 점수 3점을 소모하면 핵심 기술의 피해가 [20~40]% 증가한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본 기술이 30% 확률로 연계 점수 3점을 생성한다. |
하칸의 말 | 화살비에 항상 모든 주입 기술이 주입된다. |
바람살 | (행운의 적중) 이 무기로 가한 공격이 적중하면 [10~20]% 확률로 피해가 2배로 증가하고 대상을 밀쳐낸다. |
람 에센의 지팡이 | 번개 줄기가 적을 관통하지만 주는 피해가 [30~40]% 감소한다. |
에수의 가보 | 극대화 확률이 자신의 이동 속도 보너스의 [15~25]%만큼 증가한다. |
계몽자의 장갑 | 화염구가 이동하면서 튕겨 바닥에 부딪힐 때마다 폭발하지만, 폭발이 주는 피해는 [65~75]% 감소한다. |
군주 지르
보스 소환 : 세계 단계 4에서 야외 우두머리를 처치하거나 군단 이벤트를 완료해 극상의 피를 모아 소환 가능합니다.
이름 | 설명 |
참회의 경갑 |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하는 서리의 흔적을 남긴다. 오한을 느끼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7~10]% 증가한다. |
서슬판금 | 가시를 [6293~8653] 얻는다. |
만용 | 생명력을 100% 위로 치유하는 효과가 8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40~8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한다. |
라말라드니의 역작 | 보유한 분노 1당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술이 주는 피해가 [0.1~0.3]% 증가하지만, 매 초 분노를 2 잃는다. |
하로가스의 분노 | (행운의 적중) 정예에게 출혈을 유발할 때마다 최대 [20~40]% 확률로 비 궁극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한다. |
고르의 파멸적인 손 보호구 | 소용돌이가 2초마다 폭발하며 끝난 후 주위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16~26]%를 화염 피해로 준다. |
과잉 살상 | 결정타가 충격파를 일으켜,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16~30]%만큼 피해를 준다. 이 효과에 적이 죽으면 결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
도살자의 식칼 | (행운의 적중) 적에게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100% 확률로 해당 적이 4초 동안 공포에 질리고 [40~70]% 감속된다. |
미친 늑대의 환희 | 늑대인간 형상이 진정한 형상이 되며, 모든 늑대인간 기술 등급이 +2 상승한다. |
바실리의 기도 | 대지 기술이 이제 곰인간 기술로도 취급되며 자신을 N 만큼 보강한다. |
마녀의 큰지팡이 | 발톱이 폭풍 기술로 변하고 폭풍 강타도 시전해 원래 피해의 [120~150]%만큼 피해를 준다. |
살점 분쇄봉 | 쇠약의 포효와 피의 울부짖음이 주위의 중독된 적에게 [1573~3147]의 피해를 준다. |
피 장인의 흉갑 | 피의 구슬을 [5~10] 개 습득할 때, 뼈 영혼이 자원 소모 없이 생성되어, 현재 생명력 비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준다. |
죽음 없는 얼굴 | 뼈 창이 이동하면서 폭발하는 메아리를 남겨 N의 피해를 준다. |
텅 빈 무덤의 경갑 | 절단의 악령이 이동하면서 아래에 더럽혀진 지대를 남겨, 2초에 걸쳐 적들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준다. |
각성의 벽 | (행운의 적중) 뼈 폭풍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영향을 받지 않은 적을 적중시키면 [5~25]% 확률로 그 위치에 추가로 폭풍이 생겨 난다. 활성화된 희생 보너스 하나당 확률이 25% 증가하고 추가로 생겨나는 뼈 폭풍의 총 개수가 +1 증가한다. |
그림자의 매듭끈 | (행운의 적중) 명사수 또는 암살 기술로 취약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20~30]% 확률로 자신의 공격을 흉내내는 복제된 그림자를 소환한다. |
어둠속의 눈 | 죽음의 덫이 우두머리 또는 플레이어에게 적중하지 않을 경우 적을 처치할 때까지 계속 자동으로 충전된다. 하지만 죽음의 덫 재사용 대기시간이 [15~30]% 증가한다. |
하늘사냥꾼 | 적에게 처음 주는 직접 피해가 항상 극대화로 적중한다. 기술 시전 시점에서 정밀함 핵심 지속 효과 중첩이 최대일 경우 기력을 [15~25] 만큼 얻는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한다. |
아시아라의 칸자르 | 이 무기로 가한 공격이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4초 동안 [4~6]%만큼, 최대 N%까지 증가한다. |
끝없는 분노의 지팡이 | 화염구를 3번 시전할 때마다 2개의 추가 투사체가 발사된다. |
얼음심장 브레이스 | 빙결된 상태에서 죽는 적이 [11~20]% 확률로 서릿발을 내뿜는다. |
무한의 의복 | 순간이동 사용 후, 근거리에 있는 적들이 자신에게 끌려와 [2~3] 초 동안 기절하지만,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증가한다. |
에사도라의 넘실거리는 카메오 | 짜릿한 에너지를 얻을 때 10% 확률로 번개 회오리가 일어나 N의 번개 피해를 준다. |
'PC 게임 > 디아블로4'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4 명망 작업 릴리트의 제단 위치 공략 (1) | 2023.10.18 |
---|---|
디아블로4 시즌2 흡혈귀의 힘 22개 목록 (2) | 2023.10.17 |
디아블로4 지옥물결 수수께끼 상자 위치 공략 (1) | 2023.10.17 |
디아블로4 시즌2 도적 회전 칼날 빌드 (1) | 2023.10.17 |
디아블로4 시즌2 직업별 최고의 빌드 추천 1.2.0 (2) | 2023.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