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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4 시즌2 원소술사 연쇄 번개 빌드 (스타터 빌드 추천)

 

연쇄 번개 원소술사 빌드는 전장을 튕겨내는 충격적이고 강력한 전기를 방출합니다. 단일 대상을 반복적으로 타격하거나, 적군을 집단으로 연결하여 상당한 피해를 입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연쇄 번개 빌드는 스타터 빌드로 아주 적합하며 레벨링, 파밍 스피드에서 상위 단계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후 엔드 컨텐츠에서는 다소 힘이 빠지지만 진행이 힘들지는 않습니다.

 

연쇄 번개 빌드 장점 & 단점

장점 단점
높은 버스트 데미지 군중 제어 적 또는 시차를 둔 보스에 부분적으로 의존하는 피해
기본 공격 없이도 끝없는 마나 생성 적절한 마나 및 쿨다운 관리 필요
빠른 이동과 던전 클리어 방어 기술이나 군중 제어가 비활성화된 경우 생존 가능성이 부족
생존 가능성을 위한 다양한 방어 기술  

 

흡혈귀의 힘 추천 목록

  •  (야성 2, 신성 2, 영원 2) - 피하기를 사용하면 박쥐 구름으로 변해 4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경로에 있는 적은 160%의 물리 피해를 받고 흡혈귀의 저주에 걸립니다.
  • 저주받은 손길 (신성 6) - 행운의 적중: 최대 44%의 확률로 적에게 흡혈귀의 저주를 겁니다. 저주에 걸린 적은 15%의 확률로 주변의 다른 적에게 저주를 퍼뜨립니다. 흡혈귀의 저주로 보관한 영혼이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합니다.
  • 예견 (신성 1) -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궁극기 기술이 지속 피해 효과의 영향을 받는 주위의 적 하나당 12%의 피해 증가 효과를 얻습니다.
  • 약육강식 (야성 2) -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 증가합니다. 다른 흡혈귀의 힘으로부터 흡혈귀의 저주에 걸린 적은 취약해집니다.
  • 지배 (야성 1) - 기절, 이동 불가, 빙결, 또는 공포에 걸린 적에게 주는 피해가 24% 증가합니다. 해당 적이 추가로 부상 상태이며 정예가 아닌 적이라면 즉사합니다.
  • 핏빛 보호대 (신성 1, 영원 1) - 적을 처치하면 기본 생명력의 6%만큼 보강됩니다. 보강 상태일 때 현재 생명력이 최대 생명력의 절반보다 높으면 8%의 극대화 확률을 얻습니다.
  • 탄력 (영원 2) - 2%의 생명력을 잃을 때마다 1%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걸신 (야성 3) - 행운의 적중: 최대 20%의 확률로 6초 동안 공격 속도가 전체 이동 속도의 40%만큼 증가합니다.

 

스킬 트리 & 스킬 포인트

원소술사 연쇄 번개 빌드에서는 연쇄 번개 외에도 서릿발, 순간이동, 번개 창, 화염 보호막, 불안정한 전류 기술을 사용합니다.

 

 

정복자

정복자 시스템은 레벨 50에 도달한 후 잠금 해제되며 캐릭터 파워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정복자 보드 내에는 사소한 능력치 향상부터 다음과 같은 다양한 보너스가 있습니다.

 

원소술사 연쇄 번개 빌드는 전하 쇄도, 혹한의 운명, 원소 소환사, 연소 본능, 작열하는 열기, 멈추지 않는 전도 정복자 보드를 사용하고 통제, 불길탐식자, 보강, 마시는 자, 세력권, 파괴, 착취 문양을 추천합니다.

 

 

최종 장비 선택 및 옵션 우선 순위

장비 중요 옵션
한손 무기 + 취약 피해, 지능
+ 근접 적에게 피해, 핵심 스킬 피해
+ 치명타 피해, 번개 치명타 피해
+ 불타는 적에게 피해, 기절한 적에게 피해
보조 무기 + 쿨다운 감소, 마나 비용 감소, 주요 자원을 복원하는 행운의 적중 기회 , 치명타 확률
+ 행운의 적중 기회, 장벽이 있는 동안 LHC
+ 군중 제어 지속 시간
+ 불타는 적의 피해 감소
+ 지능
+ 자원 생성
+ 치명타 확률 부상당한 적
투구 + 쿨다운 감소, 최대 마나, 방어구
+ 최대 생명력, 군중 제어 지속 시간
+ 방벽이 있는 동안 행운의 적중 기회, 지능
+ 방벽 생성
갑옷 + 방어구, 피해 감소, 가까운 적의 DR, 멀리 있는 적의 DR, 불타는 적의 DR
+ 최대 생명력, 지능
+ 장벽 생성
+ 번개 및 충격 스킬 피해
장갑 + 연쇄 번개 등급, 치명타 확률, 공격 속도
+ 지능, 번개 치명타 피해
+ 주요 자원을 복원하는 행운의 적중 기회, 행운의 적중 기회
바지 + 방어구, 피해 감소, 가까운 적의 DR, 먼 적의 DR, 불타는 적의 DR
+ 최대 생명력, 지능
+ 회피 기회, 가까운 적에 대한 DC
신발 + 마나 비용 감소, 프로스트 노바 등급 , 텔레포트 등급
+ 이동 속도, 지능
+ 회피 확률 및 원거리 적에 대한 DC
+ 부상 시 피해 감소
목걸이 + 쿨다운 감소, 마나 비용 감소 , 파멸의 블레이즈 패시브 등급, 모든 방어 스킬 등급
+ 이동 속도
+ 방어구, 피해 감소, 불타는 적의 DR, 먼 적의 DR, 가까운 적의 DR
+ 지능 %
+ 군중 제어 지속 시간 , 쇼크 스킬 데미지
반지 + 치명타 확률, 취약 피해, 가까운 적에게 피해
+ 최대 생명력, 행운의 적중 확률 , 최대 마나
+ 치명타 피해, 번개 치명타 피해, 번개 피해
+ 자원 생성
+ 장벽 생성

 

위상 선택 및 부여 장비 선택

장비 위상 이름 설명
한손 무기, 보조 무기, 반지 끊어지지 않는 끈의 위상 연쇄 번개가 [30 - 40]% 확률로 4번 추가로 연쇄됩니다.
한손 무기, 보조 무기, 반지 제어의 위상 이동 불가, 기절 또는 빙결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 - 35]% 증가합니다.
한손 무기, 보조 무기, 반지 자만하는 위상 보호막이 있을 때 주는 피해가 [15 - 25]% 증가합니다.
목걸이 정령술사의 위상 마나가 100 이상일 때 핵심 또는 숙련 기술을 시전하면 극대화 확률이 [20.0 - 40.0]% 증가합니다.
반지 재충전의 위상 연쇄 번개가 튕길 때마다 마나를 [1.5 - 3.0] 얻습니다.
장갑 검의 달인 위상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10 -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 효과를 발휘합니다.
갑옷 요행의 위상 보호막이 있을 때 행운의 적중 확률이 [10 - 20]% 증가합니다.
투구, 바지 불복의 위상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4초 동안 [0.25 - 0.5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5.00 - 30.00]%까지 중첩됩니다.
투구, 바지 서리 대공세 위상 서릿발이 추가 충전을 얻지만 충전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 30]% 증가합니다.
신발 착취자의 위상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20% 증가하고 저지 불가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 40]% 증가합니다.

 

고유 아이템

  • 무한의 의복(갑옷) : 순간이동 사용 후, 근거리에 있는 적들이 자신에게 끌려와 [2~3] 초 동안 기절하지만,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증가한다.
  • 참회의 경갑(신발) :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하는 서리의 흔적을 남긴다. 오한을 느끼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7~10]% 증가한다.

 

보석 선택

  • 무기 : 에메랄드 보석 (취약한 적 극대화 피해 증가)
  • 갑옷 : 루비 보석 (최대 생명력 증가), 토파즈 보석 (제어 방해 효과를 받을 때 피해 감소)
  • 목걸이 or 반지 : 해골 보석 (방어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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