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시즌2 도적 연타 빌드는 범위 내의 모든 적을 빠르게 찌르고 여러 번의 연타 공격으로 범위 내의 모든 적을 관통합니다. 레벨링, 파밍 스피드, 엔드게임, 우버 킬 모든 영역에서 상위권에 위치한 빌드입니다.
연타 빌드는 악몽 50 레벨 정도 되야 빌드가 완성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연타 빌드 장점 & 단점
장점 | 단점 |
높은 지역 피해 | 단일 대상 피해 감소 |
빠른 던전 진행을 위한 빠른 움직임 | 근접 거리 필요 |
적군 전체를 군중 제어할 수 있음 | 프로세스에 따른 군중 제어 |
흡혈귀의 힘 추천 목록
아래 목록은 연타 도적의 흡혈귀의 힘 추천 목록입니다.
- 탈태 (야성 2, 신성 2, 영원 2) : 피하기를 사용하면 박쥐 구름으로 변해 4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경로에 있는 적은 160%의 물리 피해를 받고 흡혈귀의 저주에 걸립니다.
- 저주받은 손길 (신성 6) : (행운의 적중) 최대 44%의 확률로 적에게 흡혈귀의 저주를 겁니다. 저주에 걸린 적은 15%의 확률로 주변의 다른 적에게 저주를 퍼뜨립니다. 흡혈귀의 저주로 보관한 영혼이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합니다.
- 약육강식 (야성 2) :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 증가합니다. 다른 흡혈귀의 힘으로부터 흡혈귀의 저주에 걸린 적은 취약해집니다.
- 지배 (야성 1) : 기절, 이동 불가, 빙결, 또는 공포에 걸린 적에게 주는 피해가 24% 증가합니다. 해당 적이 추가로 부상 상태이며 정예가 아닌 적이라면 즉사합니다.
- 핏빛 보호대 (신성 1, 영원 1) : 적을 처치하면 기본 생명력의 6%만큼 보강됩니다. 보강 상태일 때 현재 생명력이 최대 생명력의 절반보다 높으면 8%의 극대화 확률을 얻습니다.
- 예견 (신성 1) :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궁극기 기술이 지속 피해 효과의 영향을 받는 주위의 적 하나당 12%의 피해 증가 효과를 얻습니다.
- 탄력 (영원 2) : 2%의 생명력을 잃을 때마다 1%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걸신 (야성 3) : ( 행운의 적중) 최대 20%의 확률로 6초 동안 공격 속도가 전체 이동 속도의 40%만큼 증가합니다.
스킬 포인트
전문화
내면의 시야 : 표식이 붙은 적을 공격하면 내면의 시야 게이지가 차오릅니다. 게이지가 가득 차면 4초 동안 기력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복자
도적 연타 빌드에서는 약점 노출, 영업 비밀, 소름돋는 전리품, 교활한 책략, 치명적인 매복 보드를 사용하며 종결자, 전투, 효용성, 부스러기, 주입, 착취 문양을 추천합니다.
최종 장비 선택 및 옵션 우선 순위
장비 | 중요 옵션 |
무기 | + DPS 값, 취약한 피해, 민첩성, 군중 제어 적에 대한 피해 + 근접한 적에 대한 피해, 핵심 스킬 피해 + 치명타 피해, 중독/갇힌/기절/멍한 적에 대한 피해 |
투구 | + 기본 공격 속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방어구 + 최대 생명력 + 최대 에너지 + 군중 제어 지속 시간 + 민첩성 |
갑옷 | + 방어구, 피해 감소, 가까운 적으로부터의 DR, 멀리 있는 적으로부터의 DR + 최대 생명력 + 민첩성 + 쌍수 무기 피해, 자상 스킬 피해, 피해, 물리 피해 |
장갑 | + 연타 등급 , 공격 속도 및 치명타 확률 + 민첩성, 부상당한 적에 대한 치명타 확률 + 트랩 스킬의 작동 시간 감소, 트랩 쿨다운 감소 + 행운의 적중 확률, 주요 자원을 복원하는 LHC + 부상당한 적에 대한 피해 |
바지 | + 방어구, 피해 감소, 가까운 적의 DR, 먼 적의 DR + 최대 생명력, 회피 기회, 가까운 적에 대한 DC + 민첩성 |
신발 | + 자원 소모 감소 + 이동 속도, 대시 등급 + 민첩성, 회피 확률, 원거리 적에 대한 DC + 부상 시 피해 감소 |
목걸이 | + 자원 소모 감소 + 악의 등급, 악용 또는 무기 마스터리 패시브 + 쿨다운 감소, 방어구, 이동 속도 + 피해 감소, 중독된 적, 원거리 적, 가까운 적 또는 부상당한 DR + % 민첩성 + 부상당한 적에 대한 치명타 확률 + 군중 컨트롤 지속시간 + 트랩 쿨타임 감소 + 데미지, 컷스로트 스킬 데미지, 양손무기 데미지 |
반지 | + 치명타 확률, 취약한 피해 , 군중 제어 적에 대한 피해 + 가까운 적에 대한 피해, 최대 생명력 + 최대 에너지, 자원 생성, 행운의 적중 확률 |
위상 선택 및 부여 장비 선택
슬롯 | 위상 이름 | 설명 |
원거리 무기 (+100% 보너스 효과) |
빙빙 도는 칼날의 위상 | 연타가 주위의 적에게 원형으로 피해를 주며 주는 피해가 [8 - 15]% 증가합니다. |
목걸이 (+50% 보너스 효과) |
검의 달인 위상 |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10 -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 효과를 발휘합니다. |
무기 슬롯 #1 | 한 맺힌 위상 | 행운의 적중: 적을 취약하게 만들면 최대 [40 - 60]% 확률로 3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3%만큼, 최대 9%까지 증가합니다. |
무기 슬롯 #2, 반지, 장갑 | 응보의 위상 | 원거리에 있는 적이 자신을 적중시킬 때 8%의 확률로 2초 동안 기절합니다. 기절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 20]% 증가합니다. |
무기 슬롯 #2, 반지, 장갑 | 기대하는 자의 위상 |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5 - 10]%만큼,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무기 슬롯 #2, 반지, 장갑 | 재빠른 위상 |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15 - 30]% 증가합니다. |
무기 슬롯 #2, 반지, 장갑 | 가속하는 위상 | 핵심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15 - 25]% 증가합니다. |
투구 또는 갑옷 | 난도질꾼의 위상 | 행운의 적중: 취약한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25 - 45]%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멍하게 만듭니다. |
투구, 갑옷, 바지 | 위세의 위상 | 기본 기술이 [2.0 - 6.0]초 동안 2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투구, 갑옷, 바지 | 불복의 위상 |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4초 동안 [0.25 - 0.5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5.00 - 30.00]%까지 중첩됩니다. |
신발 | 유린자의 위상 | 그림자 걸음이 추가 충전을 얻습니다. 그림자 걸음으로 적을 처치하면 충전을 하나 돌려받고 2초 동안 그림자 걸음이 주는 피해가 [1 – 6]%만큼, 최대 [5 – 30]%까지 증가합니다. |
고유 아이템
- 규탄(단검) : 연계 점수 3점을 소모하면 핵심 기술의 피해가 [20~40]% 증가한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본 기술이 30% 확률로 연계 점수 3점을 생성한다.
보석 선택
- 무기 : 에메랄드 보석 (취약한 적 극대화 피해 증가)
- 갑옷 : 루비 보석 (최대 생명력 증가), 토파즈 보석 (제어 방해 효과를 받을 때 피해 감소)
- 목걸이 or 반지 : 해골 보석 (방어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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